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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이야기

미니멀리즘 미술 - 단순! 간결!

 시각 예술에서 미니멀리즘은 도날드 쥬드 및 칼 안드레이 와 같은 예술가가 1960년대 만든 단순하고 간결한 조각품과 특수 물체를 의미합니다. 그들은 벽돌, 합판 및 금속판과 같은 산업재료를 사용하여 반복적인 다중 형태를 만들었습니다.

 미니멀리즘의 출현과 관련된 중요한 문서는 1965년 쥬드가 출판 한 <특수한 오브제>입니다. 이 논문에서 쥬드는 새로운 예술 형식이 환영의 개념을 완전히 부정한다고 맹세했습니다. 지금 보고있는 것은 미니멀리즘을 유연하지 않게 만드는 모든 것입니다. 1960년대에는 미니멀리즘의 예술이 ABC예술이라고 불렸습니다. 엔터테이먼트를 허용하지 않는 미니멀리스트 태도의 이름입니다. 수수께끼없는 작업을 바라는 미니멀리즘은 그린버거의 형식주의오 ㅏ같이 칸트의 미학에서 파생 된 이데올로기에 기반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추상주의 화가 로버트 마더 웰은 프랭크 스텔라의 1950년대 <검은 그림> 시리즈를 그림으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구성이나 형식이 너무나 부족해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미니멀리즘은 스텔라의 작품이 흥미롭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클레멘트 그린버그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미국 비평가인 마이클 프리드는 미니멀리즘이 연극적이며 예술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서양화의 전통이 항상 "연극적인 경향"과 상충된다는 것을 배워왔습니다 .<미술과 대상성>에서  최소한의 예술 극은 예술의 자급 자족을 부정하기 때문에 미니멀리즘 예술은 근본적으로 보이는 모더니즘 회화와 지극히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미니멀리즘은 개별 작품 앞에서 자신을 인식하기 위해 극적입니다. 대부분의 모더니스트 그림은 방문객을 마치 앞에서 있지 않은 것처럼 대합니다. 그의 후기 저서<몰입과 연극성 " 디드로 시대의 회화와 관람객>에서 프리드는 사람을 보는 것을 인식하지 않습니다. 그는 1750년대로 돌아가고 디드로는 이런 종류의 예술을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예술 작품과인체의 관계는 미니멀리즘에서 중요한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시청자는 거대하지만 절제 되어있는 작품을 보면서 자신의 몸을 어떻게 관찰할 것인가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모리스 메를로퐁티의 저서와 '체화'에 대한 그의 논의는 이 논쟁의 기원이 되었습니다.

 <지각의 현상화>에서 므를로 퐁티는 체화의 예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의식의 삶은 우리 주변의 과거, 미래, 인간환경, 물리적, 이데올로기적, 도덕적 상황을 투영하는 '지향적 호'로 정의 된다"

 

메를로퐁티는 우리가 세상에서 우리 자신의 지각을 만드는 방식과 인간 현실에 의해 형성된 지각을 모두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두 가지 방식에 대해 모두 이야기 하고 있음을 말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