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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이야기

크로키데셍에 대한 짧은 글 1.

사진과 그림은 완성된 이차원의 작품이며, 누군가의 시선을 통해 볼륨감있는 구도가 연출되어 있습니다. 이미 완성 된 작품을 다른 위치로 복사하는 것은 정말 그리기 훈련입니까? 구도없는 넓은 공간의 어디를 잘라내기, 어느 범위 포함 여부를 결정하는 공간성능 출력을 어떻게 키울 수 있을까요? 바닥 공간의 생성은 2차원 또는 3차원의 공간을 구축하는 작업이며, 카메라의 렌즈효과의 역할을 의미합니다. 공간을 삽입하는 방법은 많이 있지만, 왜곡의 방법과 깊이의 표현 방법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지요. 같은 질감, 볼륨 및 색상에 적용됩니다. 이미 표명된 이상의 정보는 그 때 얻을 수 없습니다. 문제는 자연의 개체에 훨씬 더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원래는 완성 된 사진이나 그림을 스크린을 만들어 찍는다는 발상 이었으나, 모두 배울 수 없는 위험이 있습니다.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인체를 그릴 때 일관성있는 이미지를 복사 할 때 모양이 잘못 기억 될 수 있습니다. 인체에는 개인차가 있습니다만, 인간은 모두 일반적인 형태를 하고 있으며, 진실은 하나입니다. 또한 인체는 움직이는 형태가 바뀌기 때문에 잘 알고있는 만큼 복잡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체를 포함한 모든 공간을 직접 구축 할 필요가 업시기 때문에 그림은 매우 어려운 작업인 것입니다. 인체 해부학의 연구에 대해 알면 알수록 그 복잡성에 감명을 받을 것입니다. 그런 복잡한 형태의 사람을 정확하게 묘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대체 아티스트가 있습니까? 다른 사람이 그린 숫자는 정확하지 않을 위험이 있다는 것을 먼저 언급했습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정확한 관찰에서 시작하는 태도입니다.

그럼 어떻게 크로키에서 이것을 가능케 할까요?

1.머리 속에서 충분히 상상해보세요.

그린 그림이 충분히 나타나지 않는 것은 그림을 그릴 때 이미지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먼저 인체의 관점에서, 그리고 이미지 자체의 관점에서 변화하지 않으면 모습은 영원히 변하지 않거든요. 변경해도 실현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진척이 매우 느립니다.

2. 또한 그리기 방법의 관점에서 이미지 방법으로 동시에 변경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내가 상상한 것은 예전처럼 하드라인에서 나오는 교육의 효과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 결과, "인체의 유연성을 유연한 선으로 표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왜 융통성이 필요합니까? 이것은 인체가 모든 움직임을 견딜 유연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3. 그 외에 인체의 이미지를 늘리는 방법으로 다양한 미디어의 다양한 작가의 작품을 보고 많은 인체의 표현 방법을 연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텔레비전이나 영화 연극 등에서 연기하고 있는 여배우나 배우, 모델, 발레리나 또 명화에 그려진 인물 모두 괜찮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것 뿐아니라 좋은 것, 독특한 방식까지 모두 접하세요. 그 후 자신의 감성을 닦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애초에 앞으로 크로키를 통해 만들어질 인체 표현은 그 자리에서 탄생하는 것이죠. 지금까지 축적되어온 이미지가 많으면 많을수록 능력은 연마되어 순간 생성작업에 큰 도움이 됩닏. 본디 미술에서 그 때의 감각이 파악하는 것을 표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이자세는 매우 중요합니다.